현대 투스카니는 토요타, 미쓰비시의 셀리카, 이클립스와 시장 내에서 치열한 경쟁 구도를 형성하였던 상황이며 스포츠형 쿠페 시장에서 세계적으로 나름 선방하는 수준의 시장 점유율을 보였던 차종입니다. 또한 우리나라에서 생산 및 조립 되었으며 주행성이 강조하여 만든 쿠페 자동차입니다.
RNK-1현대 투스카니는 롱노즈 비율로 설계된 프론트 오버행을 기반으로 보다 스포티한 운전을 가능하게 해주고있으며 스포츠 모델 특유의 좁은 면적의 전면 유리를 탑재하고 있어 다소 부족한 시야를 운전자에게 제공하고있습니다. 여기에 일반 차량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원형 모양의 안개등을 헤드램프 아래에 과감하게 장착하고있습니다.
또한 리어 스포일러까지 유선형으로 뒷 유리의 경사를 맞춘 덕분에 에어로다이나믹한 차량 전반의 스타일을 더욱 강조하며 2개의 원형 내부 디자인이 사용된 리어램프를 후면에 위치시켜 깔끔한 후면 디자인을 뚜렷하게 자랑합니다. 또, 쿠페 모델 특유의 루프 라인을 설계하여 날렵하고 스포티한 차량의 감성을 그대로 표출합니다.
현대 투스카니는 시트와 함께 지면에 가까운 클러스터 하우징을 보유하고 있어 다소 부족한 시야를 운전자에게 제공하고있으며사이드 볼스터,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운전석을 탑재하고 있어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현대 투스카니 드라이빙이 가능하게 만들어주고있습니다. 여기에 스포티하게 컷팅된 운전대를 운전석에 탑재하여 즐거운 드라이빙을 구현하고있습니다.
쿠페 모델인만큼 다소 부족한듯한 헤드룸을 확보하고 있어 탑승자 전원에게 다이나믹한 탑승이 가능하게 해주고있으며에어밴트의 모양을 원형으로 마련하여 계기판 디자인과 통일감있는 감성을 차량 전체에 표출하고있습니다. 덧붙여 천장을 떠받드는 투스카니 A필러는 날렵하지만 단단한 실내 안전성을 구현해내고있습니다.
현대 투스카니는 중앙 집중식 도어 잠금 장치를 통해 훌륭한 차량 보안 환경을 제공하며 운전석 에어백을 통해 안전한 운전이 가능하게합니다. 또, ABS 기능을 통해 언제나 일정한 제동력 유지를 실현합니다.
현대 투스카니는 주요 수치 정보는 구동 방식은 전륜, 엔진방식은 β-2.0 VVT, 2.7, 연비는 7.6-10.4km/L입니다.
투스카니는 트림에 따라 최대 2462만원에 출고 가격이 정해져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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